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는형님' 김희선, 얼굴에 수박씨 붙여도 빛나는 미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희선.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김희선.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아는형님' 배우 김희선이 신비주의 콘셉트를 버리고 화끈한 동네 아줌마로 돌아왔다.

11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넘사벽 외모를 가진 김희선이 출연해 형님 멤버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날 강호동은 김희선을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미인 1등, 얼굴형과 눈, 코, 입의 조화가 가장 완벽한 컴퓨터 미인 1등, PD, 기자, 카메라맨, 연예인이 뽑은 실물 예쁜 연예인 1등"이라고 소개한 뒤 "1번 김희선, 2번 김태희, 3번 전지현 중 누가 가장 예쁜 것 같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김희선은 당당하게 "1번"이라고 답하며 "세 분 다 매력 있고 좋지만 내 대를 잇는 친구들"이라는 반박불가의 답변으로 엄지척을 받았다.

'나를 맞춰봐' 코너에서는 스스로가 가장 대단해 보이는 때와 관련해 "전날 술을 마신 상태에서 다음날 해장술을 먹은 뒤 파티를 하는 것"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울러 자신의 별명이 '토마토'라고 밝히며 "대부분 드라마 제목을 떠올리지만, '토하고 마시고 토하고' 해서 토마토"라고 설명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소주는 토할 때 힘들어"라며 술 취향을 드러낸 후 "맥주회사 이벤트 할 때 따게 됐다"며 폭탄주 자격증이 있음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자신을 제외하고는 한 번도 성공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며 멤버들에게 1대7 대결을 제안했다. 종목은 새끼발가락을 네 번째 발가락에 손대지 않고 올리는 것. 스타킹까지 벗으며 만반의 준비를 한 김희선은 결국 형님 멤버들을 차례로 쓰러 뜨렸다.

이후에도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신인시절에 했던 추억의 모창은 물론 콩트 코너에서는 수박씨 얼굴에 많이 붙이기 게임에 성공하기 위해 바닥에 드러눕는 등 적극적으로 임했다.

김희철은 "톱배우를 모셔놓고 너무한다"라고 걱정했지만 김희선은 "'아는 형님'은 나와 잘 맞는다. 여지껏 해온 예능과는 다르다. 지금까지 내가 너무 방송을 편하게 했구나 생각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솔직하고. 내숭없어 좋았음" "아 어제 오랜만에 아는형님 봤는데 김희선편 졸잼ㅋㅋㅋㅋㅋㅋ 완젼잼따ㅋㅋㅋ" " 진짜 너무 예뻐서 눈을 뗄 수가 없었고 웃겨서 방송 보는내내 기분 좋았어요^^" "예쁜것도예쁜데, 너무 웃겼어 ㅋㅋㅋ 예능진짜 할줄암 가식도없고 빼는게없고 다 열심히해" 등 호평을 보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