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패션업계가 밸런타인데이(2월14일) 마케팅에 돌입했다. 봄철 의류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선물도 동시에 선보이며 관련 특수를 기대하는 모습이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프클럽은 오는 12일까지 봄 신상 패션 아이템과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최대 9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용 아이템도 세일한다. 존바바토스, 불가리, 겐죠, 다비도프 등 인기 남성용 향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선물포장이 가능한 제품도 다수 준비됐다. 존바바토스 아티산(75ml)은 4만1000원, 아티산 아쿠아(75ml) 4만2000원, 페라리 블랙(125ml)은 2만8000원, 캘빈클라인 CK 원(100ml)은 2만3000원에 살 수 있다. 휠라는 선물용 남녀 언더웨어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최대 86% 할인한다.
이 밖에 여성복과 남성복,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클리어런스 세일도 열린다. 올리비아로렌과 앤섬, 아날도바시니는 최대 90% 할인하고, 예쎄와 레노마는 시즌오프 특가로 구성해 코트류를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지오지아의 남성 패션 아이템은 최대 94%, 라푸마 아웃도어 의류는 88%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라코스테도 ‘해피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아이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아이템은 커플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폴로 셔츠, 스웨터, 스웻셔츠는 물론 지갑 등 액세서리까지 봄을 부르는 다양한 뉴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기간 내 프로모션 아이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 폴로 컬렉션’을 커플 세트로 증정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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