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스타일스틸러] '삼신할매' 이엘, 연기만큼 임팩트있는 스타일 탐구

최종수정 2017.01.20 15:28 기사입력 2017.01.20 15:28

댓글쓰기

이엘

이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tvN 드라마 '도깨비' 인기가 뜨겁다. 도깨비 공유, 저승사자 이동욱도 좋지만 눈길을 사로잡는이가 있었으니 바로 삼신할매 역을 맡은 이엘이다.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에게 몰디브가서 모히또 한 잔 하자던 그녀. 강렬한 인상, 서구적인 몸매 덕분에 주목받고 있는 이엘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 블랙 미니 원피스는 필수 아이템
이엘

이엘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출하지 않아도 섹시할 수 있음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메이크업과 눈빛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이엘은 강렬한 컬러를 선호한다. 그중 블랙 미니 원피스는 공식석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몸매의 장점과 단점을 잘 파악해 디자인을 택한다.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고 넓은 어깨를 감추는 디자인을 입어 시선을 사로 잡을 줄 안다.

◆ 임팩트 있는 드레스로 시선 압도

이엘

이엘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엘은 흔한 디자인은 거부한다. 다른 여배우가 시도하지 않은 디자인을 입어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한다. 예뻐보이는 디자인보다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한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가슴라인을 살린 실버 드레스를 입고 관능적인 매력을 살렸다. MBC 연기대상에서는 레드 자수 드레스를 입고 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별한 노출 없이도 섹시해보일 수 있다는 걸 증명이라도 하듯 카라가 있는 긴팔 롱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 180도 다른 수수한 모습

이엘

이엘

썝蹂몃낫湲 븘씠肄
영화 VIP 시사회에서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해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줬다. 데님을 입을 때는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고 머리를 묶어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 패턴 원피스를 입고 낮은 굽 슈즈를 신어 화려함을 배제하고 심플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 시크한 패션도 완벽 소화

이엘

이엘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엘은 여성미만 강조하는 것이 아니다. 시크한 매력도 있는 팔색조 배우다. 광택있는 네이비 컬러 슈트를 입고 깨끗하게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선보인 그녀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모든 여배우가 레드카펫 위에서 각양각색 드레스를 입는 반면 이엘은 시크함을 강조했다. 자신이 좋아하는 올 블랙룩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연출하기도 한다. 블랙 레깅스에 엉덩이까지 덮는 풀오버 니트를 입고 가죽 재킷에 스니커즈를 신어 캐주얼한 복장에도 얼마나 멋스러울 수 있는가를 보여줬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