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V20로 찍은 산티아고 순례길"…20일 사진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가 20일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LG V20 On The Way(온 더 웨이)'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LG V20 온 더 웨이'는 유명 사진작가 안하진씨가 기획을 맡은 여행 사진 프로젝트다. 안 작가는 LG V20를 들고 지난 9월20일부터 37일간 총 8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여행했다. 그녀는 매일 20km를 걸으며 접한 100여 개 마을과 주민들을 LG V20와 삼각대 등 최소한의 장비만을 이용해 사진에 담아냈다.
안 작가는 LG V20의 '전문가 모드'에 대해 "기존의 획일적인 휴대폰 카메라와 달리 감정을 온전히 표현할 수 있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또 듀얼 카메라는 "사진가가 같은 자리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눈"이라고 호평했다.

LG V20에 탑재된 '전문가 모드'는 DSLR카메라처럼 촬영을 위한 설정값 조절이 가능하다. 셔터스피드, 화이트 밸런스, 노출, 감도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한 연출이 가능하다.

원본보기 아이콘

LG V20는 세계 최초로 전면과 후면에 모두 광각 카메라를 탑재했다. 후면에는 1600만화소 일반각(75도) 카메라와 800만화소 광각(135도) 카메라 2개를 장착했다. 전면에는 500만화소 광각(120도) 카메라가 있어 단체사진 촬영(Groupie)이 가능하다.
안작가의 작품들은 LG전자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안 작가는 지난 1997년 사진작가 활동을 시작한 이후 방송, 출판, 전시,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포토그래퍼로 활약하고 있다.

이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그룹장(전무)은 "소비자들이 LG 스마트폰의 혁신적 기능들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