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굽네치킨, 홀트일산복지타원에 크리스마스 치킨 전달

최종수정 2016.12.16 09:15 기사입력 2016.12.16 09:15

댓글쓰기

굽네치킨, 매년 홀트일산복지타원에 사랑의 치킨 전달
굽네치킨은 15일 홀트일산복지타운에치킨을 후원하는 '사랑의 치킨나눔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홀트일산복지타운 이웃들과 굽네치킨 임직원 모습.

굽네치킨은 15일 홀트일산복지타운에치킨을 후원하는 '사랑의 치킨나눔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홀트일산복지타운 이웃들과 굽네치킨 임직원 모습.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15일 연말을 맞아 홀트일산복지타운에 치킨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홀트일산복지타운의 크리스마스 행사에 치킨을 후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올해는 굽네 오리지널을 전달했다.

굽네치킨은 ‘지금 구우러 갑니다’ 행사 일환으로 이달 부산과 울산, 고양시 등 4곳의 지역 복지센터에 굽네치킨 시식차가 직접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행사는 특별한 사연을 보낸 신청자를 매달 선정해 이들에게 치킨을 직접 배달해 주는 것이다.

홍경호 대표는 “홀트일산복지타운을 비롯해 지역 복지관 치킨을 전달하며, 이웃들과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기부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