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램시마 미국 런칭 행사 참석

최종수정 2016.12.06 15:12 기사입력 2016.12.06 15:12

댓글쓰기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이 5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램시마 런칭행사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약속하고 있다.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이 5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램시마 런칭행사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약속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셀트리온 은 항체 바이오시밀러 램시마(미국 판매명 : 인플렉트라)의 미국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5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미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항체 바이오시밀러인 램시마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이 직접 참석했다.
서 회장은 이 날 행사에서 세계 최대 바이오의약품 시장인 미국에서 램시마가 안착할 수 있도록 화이자 이센셜 헬스 부문의 존 영 대표(John Young, Group President of Pfizer Essential Health)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약속했다.

셀트리온 제품의 해외 마케팅을 담당하는 계열사인 셀트리온헬스케어 관계자는 "램시마가 유럽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며 성공 가도를 달리는 만큼, 미국 내 파트너사의 탄탄한 세일즈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도 빠른 속도로 안착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하며 제품 공급 물량과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서도 면밀히 점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