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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비즈온,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산자부장관 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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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박현주 더존비즈온 고객센터장(왼쪽)이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받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장과 감사패를 들고 있다

23일 박현주 더존비즈온 고객센터장(왼쪽)이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받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장과 감사패를 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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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23일 더존비즈온 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을 받았다.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 경영대회는 품질경영 활동에 앞장서 온 우수기업과 공로자에게 수상하는 제도다. 지난 1975년부터 이어지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고객가치경영을 통해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정착시켰다는 점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사내 자격시험제도 및 서비스 평가시스템 등을 인정받았다.

박현주 더존비즈온 고객센터장은 "더존이 공급하는 정보시스템은 기업의 경영혁신을 만들어주고 담아내는 유기체이기 때문에 사후 서비스의 품질에 따라 고객사의 활용가치가 달라진다"며 "고객사에게 항상 최고의 가치를 서비스하기 위해 서비스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고도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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