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는형님' 민경훈X김희철, '나비잠' 뮤직비디오 촬영기 공개

최종수정 2016.12.19 18:20 기사입력 2016.11.19 14:37

댓글쓰기

김희철 민경훈. 사진=JTBC '아는형님' 제공

김희철 민경훈. 사진=JTBC '아는형님' 제공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아는형님' 민경훈과 김희철이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었다.

19일 JTBC '아는형님'에서는 20일 자정 공개가 예정된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프로젝트 발표부터 팀명 정하기, 뮤직비디오 콘셉트 짜기 등 프로젝트의 모든 과정을 담는다.
이날 김희철은 형님들에게 듀엣곡을 들려주며 ‘나비잠’이라는 제목과 함께 자신이 직접 쓴 가사의 뜻을 설명했다. 그는 “나비잠이란 아이가 팔을 머리 위로 벌리고 행복하게 자는 잠으로, 형님들을 만난 지금이 꿈을 꾸는 듯 행복해 이에 비유했다”며 “아는 형님을 처음 만났을 때와 멤버들과 행복하게 지내는 요즘, 그리고 먼 훗날까지 상상하며 가사를 썼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우주’와 버즈의 히트곡 ‘겁쟁이’를 합성해 만든 ‘우주겁쟁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는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 총감독을 맡은 이상민의 지도 하에 ‘느와르 액션’ 연기에 도전한다.

한편 ‘나비잠’의 음원은 19일 SM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에서 공개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