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KT가 피트니스 근력운동에 특화된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 헬스케어 서비스 ‘네오핏’을 출시하고 17일 오전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네오핏 착용시 운동의 종류, 횟수, 시간, 소모칼로리를 자동으로 측정해 앱에 기록해준다.
사용자는 네오핏앱에서 운동 목적별, 난이도별, 신체부위 및 머신 사용 여부에 따라 130여개의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KT 올레샵은 물론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과 네오핏 인증마크가 부착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핏을 구매할 수 있는 제휴 피트니스 센터는 올해 300여 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14만9000원이며 지 한정 특별 판매로 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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