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바일 SRPG '소울링커' 신규 영웅 '퍼밀리어 퀸'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마루(대표 권순일)는 금일(1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소울링커'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시각 부분이 개선되고, 상위 던전 및 신규 장비 아이템 등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영웅 '퍼밀리어 퀸'과 '아리아'가 새롭게 합류한다.
헝그리앱 소울링커,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소울링커, 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규 영웅 '퍼밀리어 퀸'은 어둠속성 대포 영웅으로 고결한 존재감으로 적의 모든 활 타입 직업군들의 일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낮추며, 집격탄은 피격 대상의 연속 공격 확률을 감소시킨다. 또한 '퍼밀리어 퀸'은 유일하게 소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무작위로 설정된 검, 지팡이, 활, 대포 타입의 퍼밀리어를 소환할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영웅 '아리아'는 주먹 타입의 권사로 복싱 기술을 가지고 있다. 카운터로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지만 자신은 기절에 면역이 되며, 턴 조건이 충족되면 재앙 그 자체 '천벌의 대행자'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영웅이기도 하다.
플레이마루 신원철 PD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SRPG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새로이 추가되는 신규 영웅들과 함께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라며 다음 업데이트에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던전으로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계속해서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링커'는 실시간 대전(이용자간 PvP)을 핵심 시스템으로 꼽고 있으며 새로운 영웅과 장비 아이템이 등장할 때마다 시즌의 메타가 변화되며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해지는 모바일SRPG이다.실시간 대전뿐 아니라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던전에서도 이들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와 신규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 아이템이 매일 지급된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자세한 내용은 ‘소울링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playmaroos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