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과 소비자의 행복한 동행”
"무, 고추, 단감, 사과등 30여 품목 시중보다 10~30% 값싸게 판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강남경)는 10일부터 13일까지 광주 수완지구 농협광주유통센터에서 전남 17개 시·군에서 생산한 김장채소와 제철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가을걷이 직거래장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특히, 행사기간 중 전남공동과실브랜드인 '상큼애'홍보를 위해 단감 소비촉진 할인행사와 과일 무료시식, 컵 과일 배부 등 이벤트로 전남과일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오늘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전남 10대 브랜드 쌀로 만든 가래떡 시식과 양파 소비촉진을 위해 양파 1.5kg 200망을 내방고객에게 배부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강남경 본부장은“우리 농업인들이 땀 흘려 생산한 농산물이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통합마케팅조직의 전문화와 규모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금번 직거래장터가 소비자들의 마음은 가볍고 장바구니는 풍성하게 채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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