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고객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UBC(Umbrella Brand Campaign)'를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UBC는 기술적인 장점을 살렸던 기존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감성적인 방법으로 접근하고자 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 고객들은 디지털 매체 사용빈도가 높고, 빠른 기술변화에 예민한 만큼 밀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활동 등 디지털 마케팅 홍보를 강화한다.
또 밀레의 인기 제품인 W1 트윈도스 드럼세탁기, T1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G6000 식기세척기, CM6 시리즈 커피 머신, 전기오븐 등 제품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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