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獨 프리미엄가전 밀레, 감성 브랜드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레 허니컴 드럼세탁기

밀레 허니컴 드럼세탁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고객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UBC(Umbrella Brand Campaign)'를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UBC는 기술적인 장점을 살렸던 기존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감성적인 방법으로 접근하고자 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밀레는 40~50대 이상의 중장년층 위주의 기존 밀레 고객층에서 30대 고객으로 넓힌다는 계획이다. 건강과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하는 30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설정한 것이 그 이유다.

이 고객들은 디지털 매체 사용빈도가 높고, 빠른 기술변화에 예민한 만큼 밀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활동 등 디지털 마케팅 홍보를 강화한다.

또 밀레의 인기 제품인 W1 트윈도스 드럼세탁기, T1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G6000 식기세척기, CM6 시리즈 커피 머신, 전기오븐 등 제품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밀레코리아 고희경 대표는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과 함께하며 일상적인 삶을 더욱 윤택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