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홈쇼핑모아 인기검색어 6위

최종수정 2016.11.07 11:33 기사입력 2016.11.07 11:33

댓글쓰기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이엔 메이트'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이엔 메이트'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주식회사 버즈니가 운영하는 '홈쇼핑모아'의 지난달 모바일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경동나비엔 온수매트가 인기 검색어 6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올해 10월 한달간 홈쇼핑모아에 올라온 모바일 홈쇼핑 검색량 약 447만건을 분석한 결과 온수매트는 총 4만6263건에 달해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는 2만2543건으로 6위를 차지했다. 특정 브랜드 온수매트에 대한 검색어로는 가장 많은 검색량을 기록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인 '나이엔 메이트' 제품은 매트를 흐르고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를 제어해 정확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좌ㆍ우 온도를 1℃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온도로 설정할 수 있다. 또 저온 화상 예방을 위한 고온 모드 알림,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차일드락, 세균 번식의 걱정을 줄이는 살균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부문장은 "나비엔 메이트의 품질은 언제나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과 안전, 쾌적한 생활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던 결과"라며 "나비엔 메이트 외에도 다양한 생활환경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