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일룸, 공간 전문가 '리빙 디자이너' 모집

최종수정 2016.11.07 09:25 기사입력 2016.11.07 09:25

댓글쓰기

일룸, 공간 전문가 '리빙 디자이너' 모집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7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리빙 디자이너(LD)를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지역별 채용 설명회도 열 계획이다.

일룸의 LD는 가구와 공간 연출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영업 전문가로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공간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과 일상에 맞는 감각적인 생활 공간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일룸은 진정성 있는 가구를 선보이고자 소비자의 주거환경, 생활습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해왔다.

일룸 LD 선발은 ▲서류전형 ▲면접 ▲입문교육 및 평가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 중 체계적인 공간 디자이너 양성 교육과정이 포함되어 공간을 제안하는 영업 전문가를 꿈꾸는 지원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지원자들은 가구와 공간 연출에 대한 역량을 강화해 이후 대구와 부산 지역 대리점에서 본격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영업 전문가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LD는 기본급과 연차, 4대 보험 및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 외에도 인센티브 보상제도를 통해 실적에 따른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우수 사원에게는 일룸 유통망에 대한 오너십을 바탕으로 대리점 사장으로 성장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일룸 관계자는 “가구와 공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만족스러운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LD를 육성할 계획”이라며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자기 발전과 배움에 적극적인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LD 지원 서류 접수는 사람인과 잡코리아 홈페이지 내 ‘일룸 리빙 디자이너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일룸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총 8차례에 걸쳐 근무지인 부산과 대구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에서는 LD 직무 설명뿐만 아니라 전형안내, 채용 담당자와의 질의응답, 개별면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채용설명회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