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룸, 아동용 가구 '캐빈 시리즈'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룸, 아동용 가구 '캐빈 시리즈'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키즈 가구 '캐빈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캐빈 시리즈는 벙크베드, 간이책장, 2단 책장, 서랍장, 텐트 등으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인 벙크베드는 일반적 제품보다 하부 높이를 높게 설계했다. 하부 공간이 넉넉해 학습과 놀이, 수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벙크베드에 아이의 학습 행태를 고려해 설계한 좌식 책상과 선반, 책장을 넣으면 더욱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된다.

둘 이상의 자녀를 함께 키우는 경우에는 벙크베드 하부에 침대를 설치해 2층 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해 독립할 시기가 되면 상부를 분리해 1층 싱글침대로 활용하면 된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유연한 연출이 가능하다.

벙크베드의 모서리는 충격을 완화해주는 포밍 범퍼로 마감해 아이가 부딪히더라도 다치지 않도록 만들어졌다. 포밍 범퍼는 외부 충격뿐 아니라 수분으로부터 가구를 보호해준다.
일룸 관계자는 “내 아이의 가구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친환경적 소재’와 ‘안전한 설계’는 기본, 아이의 창의력을 깨우는 ‘디자인’과 아이의 빠른 성장에 맞춰 움직이는 ‘그로잉 시스템’을 모두 적용한 키즈 가구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