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Future of FC서울 컵대회 성황리에 종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FOS컵 [사진=서울 구단 제공]

FOS컵 [사진=서울 구단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프로축구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 지난달 22~30일 2주에 걸쳐 주말을 이용해 개최한 2016 Future of FC서울 컵대회가 회원들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 됐다.

2016 Future of FC서울 컵대회에는 총 288개 팀 2700 여명이 회원들이 참가했고 대회가 열린 4일 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구장과 잠실 어울림구장에는 회원과 학부모, 가족 등 1만 여명이 경기장을 찾아 대회를 함께 했다.
Future of FC서울 컵대회는 서울 지역의 서른 여개 구장에서 축구 교육을 받아온 어린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그 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겨뤄보는 Future of FC서울 만의 축제다. 서부지역과 동부지역 대회로 나누어 각각 이틀간 대회를 진행했다. 이제 동, 서부의 각 연령별 우승팀들이 맞붙어 챔피언을 가리는 왕중왕전을 남겨두고 있다. 왕중왕전은 오는 6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구장에서 펼쳐진다.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상패가 주어지며 우승팀에게는 챔피언을 상징하는 멋진 스냅백이, 준우승팀에게는 정강이 보호대가 기념 선물로 수여된다.

Future of FC서울이 대회를 진행하는 취지는 FC서울의 미래인 유소년 회원들이 협동심, 배려, 희생, 존중, 정정당당한 승부 등 축구를 통해 익힐 수 있는 다양한 가치들을 경험 하고 학습하는 것이다. 지역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축구 저변의 확대, 유망주 발굴과 육성과 더불어 팬 층 확보를 통해 지속 발전 가능한 축구의 원천가치를 확보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앞으로도 대회를 더욱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