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칠성 게토레이, 프로농구 시즌 맞아 스포츠마케팅 펼쳐

최종수정 2016.10.27 09:39 기사입력 2016.10.27 09:39

댓글쓰기

게토레이존, 게토레이걸, 응원타임, 현장이벤트 등
롯데칠성 게토레이, 프로농구 시즌 맞아 스포츠마케팅 펼쳐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유로모니터 2015년 기준 세계 1위 스포츠음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2일부터 내년 5월3일까지 진행되는 ‘2016-2017 KCC 프로농구’일정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공식후원음료인 게토레이를 본격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인기 구단인 부산 KT, 원주 동부 등 총 2개 구단의 홈경기마다 ‘게토레이 존’ 특별석을 만들어 해당 좌석을 선택한 농구팬들에게 게토레이 수건, 보틀, 음료 등이 포함된 선물 가방을 제공한다.

전 구단을 대상으로 경기 중 특정 작전타임 시간에 게토레이 유니폼을 입은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을 펼치는 ‘게토레이 응원타임’과 경기 입장 전 현장 응모로 홈팀의 첫 득점 선수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게토레이 1박스를 선물하는 ‘첫 골을 잡아라’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모든 구단마다 ‘게토레이 걸’이 참여해 농구팬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인 응원을 유도할 계획이다. 차후 프로농구 시상식과 연계한 소비자 참여 투표를 통해 인기 선수와 치어리더팀을 선정하는 ‘게토레이 인기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농구팬들에게 프로농구 공식후원음료이자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