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퍼스트룩와 참스 협업…'요염한' 밀리터리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퍼스트룩, CJ오쇼핑 패션 편집 매장으로 국내·외 트렌디한 패션 상품
퍼스트룩과 참스가 콜라보해 시스타를 뮤즈로 촬영한 ‘스카잔’ 상품

퍼스트룩과 참스가 콜라보해 시스타를 뮤즈로 촬영한 ‘스카잔’ 상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CJ오쇼핑은 27일부터 퍼스트룩과 강요한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참스'와 합작해 만든 밀리터리룩을 출시하고, 퍼스트룩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퍼스트룩은 CJ오쇼핑과 CJ E&M이 2012년 공동 론칭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편집 매장이다. 브랜드 참스는 20대의 젊은 신진 디자이너 강요한이 2014년 론칭했으며 유명 아이돌 스타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된 상품들 중 하나인 스카잔(화려한 자수 장식이 특징인 허리길이의 점퍼)은 붉은 꽃봉오리 무늬가 양쪽 가슴과 등 부분에 수놓아져 있다. 강렬한 느낌을 주는 밀리터리룩에 농염한 꽃 모양의 자수 하나를 얹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탈바꿈시켰다. 색상은 짙은 네이비와 카키가 있고 가격은 17만8000원.

또 아노락(방풍·방설을 위한 후드가 달린 상의)과 벨벳탑, 후드티, 벨벳팬츠, 스커트 등의 상품도 판매된다. 다음 달 3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총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참스 모자를 준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