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3기’ 100명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3기’ 100명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온라인 서포터즈인 ‘후디스타즈’ 3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11월20일까지로 트렌드스타즈 50명, 맘스타즈 50명 총 100명을 선발한다. 트렌드스타즈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는 20~49세 여성이면 누구든지 가능하고, 맘스타즈의 경우 6개월 이상 4세 이하의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합격자는 11월25일 발표한다.
후디스타즈는 일동후디스 제품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각자의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체험담과 후기를 공유하는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서포터즈다.

후디스타즈로 선정된 분들에게는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 프레스티지 멤버쉽 무료 가입, 월 1회씩 체험 제품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트렌드스타즈는 그릭요거트, 앤업카페 등 다양한 제품이 증정되고, 맘스타즈는 미션에 따라 액상분유, 아기밀냠냠 등 영유아식 제품 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매월 활동 기준 이상 달성 시 후디스몰 마일리지 5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매월 우수 활동자와 3개월의 활동이 종료된 후 최종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유아식 기업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의 대표상품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탈지하지 않고, 원 라인(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다.

또한 ‘트루맘’은 호주 청정 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들어 대한민국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의 효시가 된 제품으로 국내 유일 로하스 인증 획득하는 등 국내 분유의 품질향상을 선도해 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