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블랙야크, '엣지다운 송 도전' UCC 공모 이벤트

최종수정 2016.10.24 11:07 기사입력 2016.10.24 11:07

댓글쓰기

엣지다운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수 200만뷰 돌파

블랙야크, '엣지다운 송 도전' UCC 공모 이벤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다음달 20일까지 지코가 집접 작사·작곡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엣지다운 송 도전' UCC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엣지다운 송'은 블랙야크가 지코와 협업통해 선보인 광고 영상 속 삽입곡이다. 지코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지아코로 시작하는 노래는 겨울철 여러 옷을 겹쳐 입을 필요 없이 깔끔하게 엣지 다운 하나만 걸친다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파워풀한 가사와 랩핑으로 풀어냈다. 현재 60초 풀 버전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조회 수 20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야크는 '엣지다운 송'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UCC 공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블랙야크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엣지다운 송' 음원을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가사를 개사하거나 직접 편곡을 하는 등 다양한 느낌으로 재해석 해 도전할 수 있다. 이벤트 지원 방법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자신이 제작한 영상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30일 발표된다. 참가자 중 선정을 통해 우수작 3명에게 지코가 입은 엣지다운이 증정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