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 케이투' 드디어 만난 조성하-윤아 부녀, 최고시청률 7.9% 기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아 송윤아 지창욱 조성하. 사진=tvN '더 케이투' 방송 캡쳐

윤아 송윤아 지창욱 조성하. 사진=tvN '더 케이투'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더 케이투' 윤아와 조성하가 슬픈 상봉을 이뤘다.

14일 방송된 tvN '더 케이투(The K2)에서는 김제하(지창욱 분)의 부탁으로 딸 고안나(윤아 분)를 찾아간 장세준(조성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딸기 알레르기 반응으로 죽다 살아난 안나에게 최유진(송윤아 분)은 또 다시 비수를 꽂았다. 최유진은 “네 아빠는 널 만나고 싶어하지 않아. 넌 아빠에게 아주 부담스러운 과거일 뿐이야”라며 독설을 퍼부었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안나를 보며 김제하는 “울지마. 그리고 기다려. 내가 너희 아빠 데리고 올게”라며 장세준을 병실로 이끈다.

10여 년 만에 딸을 마주한 장세준은 최유진에게 진심을 들키지 않기 위해 슬픔을 삼키고 연기한다. 안나가 “엄마를 죽인 사람이 분명 송윤아였다”고 하자 장세준은 “아빠 앞길 망치는 소리 하지 말라”며 냉정하게 돌아선다.
한편 이날 '더 케이투'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5.7%, 최고 시청률 7.9%(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해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7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