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븐일레븐, 협력업체와 함께 '한마음 단합대회' 진행

최종수정 2016.10.14 11:00 기사입력 2016.10.14 11:00

댓글쓰기

협력업체 임직원 270여명 초청
'행복한 동행' 주제로 단합대회 가져

14일 경기도 양주에 소재한 한 유원지에서 세븐일레븐 임직원들과 협력업체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4일 경기도 양주에 소재한 한 유원지에서 세븐일레븐 임직원들과 협력업체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세븐일레븐은 14일 오전 경기도 양주 소재 한 유원지에서 주요 140여개 협력업체 임직원 270여명을 초청해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한마음 단합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한마음 단합대회는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우수 협력사 포상, 체육대회, 레크레이션 등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단합대회에 앞서 다자간 성과공유제, 동반성장 펀드, 동반성장 아카데미 등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현황을 공유하고 적극적인 활용을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간의 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체육대회는 카테고리별로 상품기획자(MD)와 해당 협력사 임직원이 한 조를 이뤄 진행했다. 단체 줄넘기, 6인7각 달리기, 협동 제기차기, 단체 줄다리기 등 협력과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종목으로 구성해 모두가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팀별로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친목을 다지는 레크레이션 시간도 준비했다.
오재용 세븐일레븐 상품부문장 상무는 "매년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오고 있다"며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및 파트너십을 위한 상생경영에 지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