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서, "2016 LoL 월드 챔피언십·올스타전 공식 스폰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에이서가 세계적인 게임대회인 '2016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및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에이서는 2016 LoL 월드 챔피언십과 올스타전 기간 동안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B241H'을 후원한다.

이번에 후원하게 되는 프레데터 XB241H은 앤비디아 지씽크(G-SYNC)가 지원되는 게이밍 모니터로 24인치 풀HD(1920x1080) 디스플레이로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1ms의 응답속도와 오버클럭이 최대 180Hz까지 지원돼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이 지원되며, 170도까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에이서아이프로텍트 기술을 통해 파란 빛의 배출량을 최소화해 눈의 피로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5도에서 35도까지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보다 편안한 시청이 가능하고 HDMI와 디스플레이 포트를 통해 강력한 연결이 지원된다.

2016 LoL 월드 챔피언십은 지난 달 3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개막했으며, 오는 30일까지 5개 지역 및 와일드카드로 진출한 16개 팀이 맞붙는다.

한국 지역에선 락스 타이거즈, SK텔레콤 T1, 삼성 갤럭시가 출전했으며, 특히 3회 우승을 노리는 SK텔레콤 T1과 지난해 준우승을 거둔 락스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미국 4개 지역을 이동하며 진행되는데 조별 리그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며 8강은 시카고, 4강 뉴욕, 결승은 로스앤젤레스의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펼쳐진다.

또한 12월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2016 LoL 올스타전은 바르셀로나의 '팔라우 산 조르디'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