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동나비엔, 친환경 소비공감 새 TV광고 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모델과 메시지를 담은 총 3편의 TV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친환경을 화두로 '콘덴싱이 옳았다', 'Join the 콘덴싱', 'Join the 나비엔'을 메시지로 담았다. 가스비 등 에너지 비용 절감 효과나 기술적인 발전을 소개하는 메시지가 중심을 이뤘던 보일러 업계 광고와 차별화했다.
지난 1일부터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지태가 등장해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과 건강한 수면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전달하는 시리즈로 선보인다. 지구의 미래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경영 철학을 전달하고 친환경 소비에 대한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

.

원본보기 아이콘

지금껏 강조돼 왔던 콘덴싱보일러의 가스비 절감 효과가 아닌 그간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던 미세먼지 감소, 온실가스 배출 저감 등 친환경성을 소개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경우는 정확한 온도제어와 함께 매트 좌우 온도를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건강한 수면을 돕는 특징을 알리고 있다.

김시환 마케팅부문장은 "새로운 TV광고는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는 등 친환경 미래 에너지 개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기획했다"며 "친환경 에너지 제품 사용을 통해 북극곰이 춤출 수 있고 아이들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세상을 함께 만들자는 메시지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응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