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짜사나이' 퍼펙트 병사 이시영, "배우야 군인이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시영. 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 캡쳐

이시영. 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진짜사나이' 이시영이 여배우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진정한 군인으로 거듭났다.

2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는 문무대왕함에 탑승한 '해군부사관' 특집 출연자 10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영은 훈련 중 무려 25kg 무게의 모의탄을 가뿐히 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약골의 아이콘' 박재정은 남자임에도 모의탄을 들지 못해 비웃음을 샀다.

박재정은 "이시영 하사가 하나도 힘 안 들이고 드는 것을 보고 제가 좀 한심했다"라며 부끄러움을 호소했다.

식사 시간 이시영은 밥을 3그릇이나 먹어치우며 남군마저 혀를 내두르는 먹방을 선보였다. 양껏 먹은 이시영은 "이제 좀 살 것 같다. 이제야 배가 좀 제대로 보인다"라며 만족감을 보였다.
암기력도 빛났다. 호랑이 갑판장의 질문 공세에서 이시영만이 유일하게 모든 정답을 맞춰 감탄을 자아냈다.

실탄사격 훈련에서도 이시영은 32kg의 사출단을 가뿐히 들었다. 이시영은 "몸 쓸 때가 가장 좋다"며 훈련을 즐기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 전화수 임무에서도 실수 없이 완벽하게 해내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남군,여군 모두 합쳐 역대 진사 출연한 모든 연예인들 중 전투능력 탑인듯" "이시영...뭘해도 성공할듯" "이시영 이제 내 롤모델이 됨...존경합니다" "이시영 혼자 진사찍고 있는 줄" 등 열띤 호응을 보였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