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숨37, 론칭 9주년 맞아 왕홍과 '무빙 뷰티쇼 999'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서 생중계
이례적으로 VR(가상현실) 콘텐츠로 중계


LG생활건강 숨37, 론칭 9주년 맞아 왕홍과 '무빙 뷰티쇼 999'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브랜드 숨37이 론칭 9주년을 맞아 중국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숨37은 21일 오후 서울 도산공원에 위치한 한류 가상현실(VR) 스튜디오 케이웨이브에서 9명의 왕홍과 중국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샤오피 등이 참여한 가운데 브랜드 론칭 9주년 기념 행사인 '무빙 뷰티쇼 999'를 개최했다. 왕홍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가진 유명인을 지칭하는 말이다.

이번 행사는 초청 왕홍들이 행사 전체를 뷰티 라이브 쇼로 생중계하는 한편 VR 콘텐츠로 생중계가 진행됐다. 이날 초청된 리우린, 후앙펜핑 등 왕홍들은 메이파이 잉커, 이즈보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숨37의 제품 소개와 행사 내용을 중계했다. 이와 함께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과 타오바오를 통해서도 이날 행사 내용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특히 중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샤오피의 스킨케어쇼가 마련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샤오피는 중국에서 영향력이 가장 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숨37 제품을 활용한 스킨케어쇼를 통해 뷰티 노하우를 전했으며, 이 내용 역시 실시간 방송을 통해 중국 고객들에게 소개됐다.
이와 함께 숨37은 9주년의 의미를 담은 9가지 시크릿 존을 설치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포토월, 숨37 시크릿 오일과 시크릿 에센스 쇼케이스, 브랜드 소개, 한류스타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