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회째로 장교, 부사관, 병, 군무원 등이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이뤄 주는 행사다.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형 유스(Youth) 마케팅이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다.
심사를 거쳐 61명 및 10개 부대가 최종 선정되며, 오는 11월 7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대상자를 발표한다. 지난해에는 4070여건의 소원이 접수된 바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뤄져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함께 활기찬 병영생활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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