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NL코리아8' 이세영, 새 크루 이수민에 "어떻게 이런 여자가 있을까 싶었다"

최종수정 2016.08.31 18:26 기사입력 2016.08.31 18:26

댓글쓰기

이세영 / 사진=tvN 제공

이세영 / 사진=tvN 제공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SNL코리아8'에 새롭게 합류한 이수민에게 독특하다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했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8’ 제작발표회에는 개그맨 이세영, 권혁수와 새 크루로 이번 시즌에 합류한 탁재훈, 이수민, 김소해, 이명훈, 장도윤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세영은 “이수민에 대한 기대가 너무 크다. ‘음악의 신’ 1,2의 큰 팬이었다”며 “이수민을 보면서 어떻게 그런 여자가 있을까 싶었다. 독특했다. 대기실에서는 조용하더라.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에 대해서는 “우리 중 가장 돈을 많이 받지 않겠나. 잘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해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 판으로 2011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5년째 방송 중이다. 이번 시즌8에는 탁재훈, 이수민 등이 합류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개그를 선보인다. 오는 9월3일 오후 9시15분 첫방송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