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이 대거 출시된다. 먼저 기본 아이템인 에코백 40여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체크패턴, 헤링본, 금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에코백은 3000~5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필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파우치가 판매된다. 여러 크기의 파우치에는 작은 화장품, 액세서리 등을 정리해 보관할 수 있다.
신학기에 가장 많이 찾게 되는 제품인 노트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심플, 빈티지, 크라프트 등의 디자인으로 기획됐다. 일반 유선 노트를 비롯하여 A4~A7, B5, B6 사이즈의 노트 75여종을 1000~3000원대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노트와 다이어리 등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총 15여종이 출시된다. 스터디 플래너에 사용하는 스티커와 학용품을 꾸밀 수 있는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퍼니스티커 등 500~1000원에 판매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