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여름밤 양재천 夏모니 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9일 다양한 장르, 최고 출연진 참여하는 무대로 늦더위 날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19일 오후 7시30분부터 양재천 영동6교 아래 특설수변무대에서 ‘양재천 夏모니’를 연다.

양재천에서 펼쳐지는 야외 음악회인 ‘양재천 夏모니’는 올해 14회 째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매년 여름밤 주민들의 무더위를 날려 왔다.
특히 올해는 강남구의 대표 관광명소인 양재천이 지난해 서울 미래 유산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 보다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성기선 예술감독의 지휘로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음악 모음곡과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오페라 아리아와 합창, 그리고 화려한 뮤지컬 넘버들의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클래식, 재즈, 탱고, 뉴에이즈 등 여러 장르의 연주를 보여주다 최근 드라마 밀회에서 피아니스트로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박종훈이 조지 거쉰의 불멸의 작품으로 유명한 ‘랩소디 인 블루’를 들려준다.
수변 무대 디자인 안

수변 무대 디자인 안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양준모가 안중근을 모티브로 제작한 뮤지컬 ‘영웅’ 한 장면을 선보여 8월 광복절을 다시금 되새기는 의미 깊은 무대를 선사한다.
이외도 프리마돈나로 활동하고 있는 소프라노 손지혜와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테너 신동원이 강남합창단, 메트오페라합창단과 함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를 불러 공연에 품격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 80명, 합창단 70명 그리고 출연진 20여명 등 170여명이 한 무대에 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초대형 스케일로 찾아온다.

특히 양재천의 수려한 자연 속에 최초로 제작하는 폭 18m·깊이 15m의 무대를 수변 위에 앉히는 특설무대는 자연과 음악과 조명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또 마치 물위에 떠서 공연을 보는 듯한 약 300석 규모의 수변객석을 제작해 공연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며 “자연 속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은 여름 늦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하다. 가족·친구·연인들과 많이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