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준케이, 데뷔 8년만에 첫 솔로앨범 'Mr. NO♡' 공개

최종수정 2016.08.09 00:00 기사입력 2016.08.09 00:00

댓글쓰기

준케이 첫 솔로앨범/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준케이 첫 솔로앨범/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2008년 2PM으로 데뷔한 준케이의 솔로 미니앨범 'Mr. NO♡'를 9일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준케이는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시 라이브 홀에서 첫 솔로앨범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MC는 2PM 멤버 우영이 맡았다. 우영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민준(준케이 본명) 형을 위해 왔다"고 인사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싱크 어바웃 유'(Think About You)를 비롯해 'Mr. NO♡', '파도타기', '베터 맨'(BETTER MAN), '영 포에버'(YOUNG FOREVER)와 2PM의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선 공개된 백아연과의 듀엣곡 '가지마' 등 8곡이 수록됐다.

일본에서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 준케이는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그룹이 아닌 솔로 가수로서 자신의 음악 색깔을 확실히 드러냈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준케이는 이 앨범으로 음원차트에서 '롱런'하고 있는 같은 소속사 걸그룹 원더걸스, 트와이스와도 경쟁을 펼치게 됐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