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무더위엔 연극·공연 피서를"…카드사 티켓 할인 '팍팍'

최종수정 2018.09.07 20:32 기사입력 2016.08.07 07: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무더운 여름을 맞아 카드사들이 연극, 공연 등의 티켓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일 30도를 넘는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 공연장이나 미술관으로 피서를 나서보는 건 어떨까.

시원한 공간에서 가족, 연인들과 문화생활을 함께 즐기거나 피서지에서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축제에 참여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삼성카드는 오는 13일까지 서울 원소동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에서 삼성카드 회원만을 위한 야간 개관 행사를 진행한다. 야간 개관 행사 기간 중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본인 입장권을 결제하면 동반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삼성 프리미엄카드 보유 회원은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3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미술관 또는 박물관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몰스킨 다이어리와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증정한다.

BC카드는 일요일, 광복절 등 이달 중 공휴일에 공연되는 뮤지컬 '위키드', '스위니토드', 유니버설 발레단 공연 '지젤' 등 37편의 문화 공연 티켓에 대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위키드'를 예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백스테이지 투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뮤지컬 '위키드' 공연 티켓 '1+1' 혜택을 받은 고객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쌍에게는 뮤지컬 '위키드'의 백스테이지 투어, 기념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다음달 25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MOOV Culture-샤갈?달리?뷔페 전(展)'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20%(온라인 및 현장 매표소 구입시) 할인이 가능하며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가 부산 해운대 백사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6년 해운대 피버 페스티발 콘서트' 티켓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BC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오는 12일과 15일 오후 8시에 열리는 공연 티켓을 인터파크나 공연장 매표소에서 구매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2일 공연에는 장기하와 얼굴들, 지누션, 장미여관 등이 출연하며, 15일 공연에는 국카스텐, 거미, 양파 등이 출연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