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 , 100만뷰 찍고…제2의 ‘바람’ 탄생하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통 메모리즈 포스터

사진=통 메모리즈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가 대중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2일 모바일 방송 서비스 옥수수에서 공개한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감독 최성은)`가 서비스 시작 3일 만에 100만뷰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통 메모리즈는 유명 웹툰 `통`의 프리퀄 스토리로 SK브로드밴드가 지원하고 iHQ가 제작했다. 부산 주먹 이정우가 서울로 전학가게 되는 사건과 만년 2인자였던 권두현이 부산의 통이 되는 과정을 그렸다.

통 메모리즈는 빠른 호흡과 박진감 넘치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영화를 방불케 한다. 게다가 적절한 타이밍에 강력한 비트의 BGM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통 메모리즈는 거친 남자들의 세계를 담았다. 이에 화끈한 액션 쾌감은 물론 한 번씩은 따라 하게 되는 멋진 기술들, 그 안에서 점차 진해지는 남자들의 우정이 그려져 뭇 남성들의 마음을 들끓게 한다.
제2의 ‘친구’ ‘바람’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모바일 무비라는 장르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이 열려 영화산업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SK브로드밴드 옥수수는 올해 상반기 `마녀를 부탁해`, `72초 데스크;. `아이돌 인턴왕`, `국화수` 등 독점적인 예능 콘텐츠를 제공했다. 하반기에는 `통 메모리즈`를 선두로 로맨스, 토크쇼 등 본격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