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1社 1校 행복채움 금융교실 큰 호응

최종수정 2016.07.18 11:17 기사입력 2016.07.18 11:17

댓글쓰기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1社 1校 행복채움 금융교실 큰 호응

"목포공업고등학교 학생 대상으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협은행 전남영엽본부(본부장 이인기)는 최근 목포공업고등학교(교장 장영호)에서 앞으로 사회 초년생들이 될 2, 3학년 학생 300명으로 대상으로 새내기 재테크 및 금융상식 등을 알려주는 '1사1교 행복채움금융교실'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18일 밝혔다.

'1사1교 행복채움금융교실’은 NH농협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활동 프로그램으로 소외된 이웃 및 학생, 기관등 다양한 계층에 제공되는 금융교육기부 활동의 일환이다.

이인기 본부장은 “전남도내 전 시, 군, 지점에 행복채움금융 전도사(RMC)를 교육, 양성하여 배치하였다며,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곳으로 생생한 금융교육을 전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며 “지역은행으로써 더욱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강사로 나선 마케팅추진단 서용현 차장은 2학기에 실습등으로 사회에 진출하는 우리 고등학생들에게 금융상식, 직장인의 태도, 새내기 재태크방법등에 관하여 강의하여 사회 초년생이 되는 우리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