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간극장’ 유진박, 13세 바이올린 소녀의 꿈에 답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1 '인간극장'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1 '인간극장'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과 유에스더 양의 만남이 화제다.

30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는 13세 소녀 유에스더 양이 출연하는 '소녀와 바이올린' 4부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자 바이올리니스트를 꿈꾸는 유에스더 양은 유진박과 만나 감동의 협연을 펼쳤다.

앞서 유에스더 양은 바이올리니스트의 꿈을 키우고 있지만 집안 환경과 최근 유방암 3기 선고를 받은 엄마로 인해 동영상을 선생님 삼아 바이올린 연습을 하고 있었다.

그런 딸을 가엽게 여긴 엄마 미형 씨는 딸의 연습을 숨죽여 지켜보며 딸의 영상을 온라인 상에 올렸다. 그 결과 딸의 소원대로 유진박과의 만남이 성사된 것. 이 소식을 들은 유에스더 양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유진박은 유에스더 양과 만나 많은 질문에 답을 해줬다. 꿈꾸던 선생님과 만난 유에스더 양은 유진박의 요청에 따라 연주를 보여줬고, 에스더 양의 연주를 들은 유진박은 소녀의 음악성에 깜짝 놀랐다.

이어 유진박은 앞으로 에스더 양의 바이올린 발전을 위해 다음에도 만날 것을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인간극장'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50분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