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명과학, '다이어트 데이 앤 나이트' 홍쇼핑 9회 연속 완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LG생명과학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가 지난달 21일 GS홈쇼핑에서 처음 방송 판매된 이후 9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LG생명과학 리튠과 비만전문병원 365mc가 공동 개발했다. 탄수화물 과잉 섭취와 낮은 기초대사량이 특징인 한국형 비만을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우리의 몸을 다이어트가 잘 되는 체질로 만들도록 도와주는 2가지 핵심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잔티젠'을 낮과 밤으로 나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오는 27일 오후 3시20분 GS홈쇼핑에서 특별 방송한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일찍 시작된 더위로 미리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건강하게 몸을 관리하려는 다이어트 제품의 인기를 반영하듯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