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다이어트 데이 앤 나이트' 홍쇼핑 9회 연속 완판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LG생명과학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가 지난달 21일 GS홈쇼핑에서 처음 방송 판매된 이후 9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LG생명과학 리튠과 비만전문병원 365mc가 공동 개발했다. 탄수화물 과잉 섭취와 낮은 기초대사량이 특징인 한국형 비만을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우리의 몸을 다이어트가 잘 되는 체질로 만들도록 도와주는 2가지 핵심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잔티젠'을 낮과 밤으로 나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오는 27일 오후 3시20분 GS홈쇼핑에서 특별 방송한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일찍 시작된 더위로 미리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건강하게 몸을 관리하려는 다이어트 제품의 인기를 반영하듯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