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 플라자, '디자인 마이 스타일(DMS)'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6.05.24 08:37 기사입력 2016.05.24 08:37

댓글쓰기

도심 속 특급호텔서 라이프 스타일 패턴에 따라 선택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 선봬

한화H&R 호텔부문_더 플라자

한화H&R 호텔부문_더 플라자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 플라자호텔이 라이프 스타일 패턴에 따라 선택적 이용이 가능한 '디자인 마이 스타일'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7월10일까지 얼리 서머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자인 마이 스타일 패키지는 ‘내 마음대로 즐기는 여름 휴가’를 부제로 이른 여름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패턴에 알맞게 아침, 저녁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굿모닝, 굿이브닝 등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침에 라이프 스타일이 패턴이 맞혀진 고객을 위해 구성된 굿모닝 타입은 서울 도심의 초 여름 정취가 한 눈에 펼쳐지는 스타일리쉬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직접 구성한 ‘그릭 요거트 트로피칼 망고 빙수’를 더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데이 다이닝&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의 조식(2인) 혹은 객실 내에서 보다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 혜택 중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녁에 라이프스타일 패턴이 맞혀진 고객을 위한 굿이브닝 타입은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라운지의 그릭 요거트 트로피칼 망고 빙수, 호텔 셰프가 조리한 메뉴와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음료를 도심 속 숨겨진 더 플라자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가든페스트(2인) 이용 혜택 혹은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8월에 선보이는 신규 여름 패키지 5만원 할인권, 레스토랑 10% 할인, 덕수궁 입장권(2매)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과일 향으로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목욕시간을 제공하는 독일 ‘정글 키즈’ 목욕용품 3종 세트도 제공한다.
가격은 두 타입 모두 23만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