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H&R 호텔부문_더 플라자
이번에 선보이는 디자인 마이 스타일 패키지는 ‘내 마음대로 즐기는 여름 휴가’를 부제로 이른 여름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패턴에 알맞게 아침, 저녁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굿모닝, 굿이브닝 등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저녁에 라이프스타일 패턴이 맞혀진 고객을 위한 굿이브닝 타입은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라운지의 그릭 요거트 트로피칼 망고 빙수, 호텔 셰프가 조리한 메뉴와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음료를 도심 속 숨겨진 더 플라자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가든페스트(2인) 이용 혜택 혹은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8월에 선보이는 신규 여름 패키지 5만원 할인권, 레스토랑 10% 할인, 덕수궁 입장권(2매)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과일 향으로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목욕시간을 제공하는 독일 ‘정글 키즈’ 목욕용품 3종 세트도 제공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