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히트상품]성능·품질로 소비자 감동시킨 베스트셀러 42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히트상품은 말 그대로 소비자 호감도가 높은 제품을 말한다.

히트상품을 만든 기업들은 하나 같이 기존 제품보다 성능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경쟁업체가 따라오지 못하도록 앞서 갔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42개 제품은 소비자의 욕구와 기호를 잘 간파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제대로 읽어냈다.

삼성전자가 선보인 로봇청소기 '파워봇'은 더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 로봇청소기 시장을 재편할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 지펠아삭 M9000'도 기존 김치냉장고와는 차원이 다른 정온 유지 기능인 메탈그라운드를 적용해 일년 내내 한 겨울 땅 속에서 갓 꺼낸 듯한 김장 김치의 아삭하고 맛있는 맛을 보존한다.
또 LG전자의 '휘센 듀얼 에어컨'은 365일 사용하는 대표 건강 가전으로 진화시켜 각광받고 있다. LG 휘센 에어컨은 사계절 내내 집안의 공기를 관리하는 원스톱 에어 솔루션을 지향한다.

기아자동차가 출시한 '올 뉴(ALL NEW) K7'은 차별화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한 차원 높은 주행성능 및 안전성을 바탕으로 세단의 새 기준을 제시하는가 하면, 르노자동차가 선보인 'SM6' 는 출시 첫 달 판매에서 중형차 부동의 1위 쏘나타를 제치는 등 이목을 끌고 있다.

빠르게 변하는 뷰티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를 굳힌 히트상품도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율려원액'은 2012년 6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숨37'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자연 발효의 정수를 담은 고기능성 화장품이라는 강점을 내세워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