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LG생건, 단독 두발케어 브랜드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판매

GS리테일·LG생건, 단독 두발케어 브랜드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리테일 LG생활건강 과 손잡고 오는 18일 두발케어 브랜드 '트리콜로지스트리'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모두 판매되는 '트리콜로지스트리'는 모발학자, 두피모발관리사를 뜻하는 트리콜로지스트와 나무를 뜻하는 '트리'의 합성어다. 모발학자의 전문성과 두피모발관리사의 정성,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원료를 더했다는 의미다. 상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수딩워터 총3종으로 구성됐다.
스칼프퓨리파잉샴푸는 영하40도가 넘는 시베리아 혹한에서도 다시 살아나는 원동력을 지닌 자작나무 수액을 주원료로 사용해 두피 노폐물을 제거하고 영양 흡수율을 높이도록 개발됐다. 헤어리페어트리트먼트는 아프리카에서 6000년 동안 살아남아 불멸의 나무라 불리는 바오밥나무의 씨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한 것으로, 수분보충과 영양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샴푸, 트리트먼트는 각 450ml, 1만4900원이다.

무기질, 아미노산, 당류 등 각종 영양소를 함유한 대나무 수액이 주원료인 '스칼프 수딩워터'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후 잔여 노폐물을 완전히 제거하고 보호막을 형성할 수 있도록 두피부터 모발까지 헹구는데 필요하다. 수딩워터는 200ml 용량으로, 9900원이다.

3종의 두발케어 상품에는 주원료 외에도 두발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모링가나무 추출물과 면역력 향상과 항균에 효과가 있는 티트리, 피톤치드를 함유해 보습효과와 함께 두피를 맑게 유지해주는 솔싹 추출물이 모두 함유돼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