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범준 2집 발매, 신곡 '사랑에 빠졌죠' 등 음원차트 상위권 '싹쓸이'

최종수정 2016.03.25 07:09 기사입력 2016.03.25 07:09

댓글쓰기

장범준.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장범준.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가수 장범준의 새 앨범이 드디어 정식 발매됐다.

25일 장범준 2집이 발매됐다. 장범준 2집의 '사랑에 빠졌죠(당신만이)'는 발매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록곡 '그녀가 곁에 없다면(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빗속으로', '봄비' 등 이번에 발표된 다수의 신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번 장범준의 2집 앨범에는 총 15곡이 수록됐으며, '빗속으로'와 '사랑에 빠져요(금세 사랑에 빠지는)'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돼 있다.

장범준의 독특한 목소리와 위트 있는 가사, 서정적인 분위기까지 장범준 특유의 매력들이 이번 2집 앨범에도 여실히 녹아나 있어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2012년 발매한 '벚꽃엔딩'으로 매해 봄마다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벚꽃연금'이라는 말까지 생길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장범준의 2집 앨범도 다시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범준 2집 앨범은 보통의 뮤직비디오가 아닌 웹툰과 함께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