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네슬레코리아, '수지의 신선한 오피스어택'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지가 사무실 기습 방문해 커피 등 선물 증정
롯데네슬레코리아, '수지의 신선한 오피스어택'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15일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 수지와 함께 서울 강남의 한 사무실에서 직장인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네스카페 수지의 신선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실시했다.

2014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커피믹스의 핵심 소비층인 직장인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선함을 알리고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네스카페만의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달 실시한 ‘네스카페 모닝키스’ 이벤트 신청자 약 600여 명 중 당첨자 1명의 사무실에 수지가 기습 방문해 당첨자를 포함한 직장인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레드머그’를 증정했다. 이와 더불어 사인회를 진행해 현장에 모인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의 주요 타겟인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신선한 활력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체험할 기회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기존 커피믹스와 차별화 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장점인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전달하고자 ‘모닝키스처럼 깔끔한 커피믹스’라는 메시지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둔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