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15일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 수지와 함께 서울 강남의 한 사무실에서 직장인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네스카페 수지의 신선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실시했다.
2014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커피믹스의 핵심 소비층인 직장인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선함을 알리고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네스카페만의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의 주요 타겟인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신선한 활력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체험할 기회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기존 커피믹스와 차별화 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장점인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전달하고자 ‘모닝키스처럼 깔끔한 커피믹스’라는 메시지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