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에 SK-II 신제품 우선 판매 등 협력
이번 제휴는 JBP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김형준 롯데닷컴 대표이사와 글로벌 SK-II 영업 총괄을 맡고 있는 야마다 아츠시(Yamada Atsushi) 사장을 비롯해 각 사의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차별화된 고객가치 전달을 위해 양사의 자원을 결합시키는 데 합의했다.
롯데닷컴은 이번 제휴를 통해 P&G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SK-II가 전개하고 있는 ‘체인지 데스티니(#ChangeDestiny)’ 글로벌 캠페인을 마케팅적으로 지원하며 롯데닷컴의 ‘선물하기’ 기능이 가미된 ‘SK-II 전용 기프트 행사장’을 운영한다는 전략이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