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잔 판매 돌파 기념 모바일 쿠폰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파스쿠찌는 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딸기 음료 6종’이 출시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딸기 음료 6종은 400여 개의 파스쿠찌 전 점포에서 출시 보름 만에 총 20만 잔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과 매출도 2배 이상 신장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20만 잔 판매 돌파 기념으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딸기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명에게 배포한다. 오는 7일부터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