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銀, SKT 통신료 자동이체하면 추가 데이터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한 T 주거래 통장’· ‘신한 T 주거래 적금’ 출시

신한銀, SKT 통신료 자동이체하면 추가 데이터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신한은행은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SKT 통신료 자동이체 고객에게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신한 T 주거래 통장’과 ‘신한 T 주거래 적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 T 주거래 통장·적금’은 국내 최초로 은행과 통신사가 제휴해 개발한 데이터 특화 금융상품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추가 데이터를 필요로 한다는 점에 착안해 만들었다.
‘신한 T 주거래 통장’은 SKT 통신료 자동이체만 해도 전자금융 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가입 후 3개월 동안 SKT 요금제 기본 데이터의 50%를 추가 제공한다.

특히 ‘신한 T 주거래 통장’은 영업점 뿐만 아니라 신한은행의 모바일 전문은행 ‘써니뱅크’를 통해서도 신규를 할 수 있다. 고객이 SKT 대리점을 통해 상품 안내를 받은 경우 장소와 상관없이 바로 계좌를 신규 할 수 있다.

‘신한 T 주거래 적금’은 1, 2, 3년 만기로 신규 할 수 있고 3년 만기 기준 최고 2.8%의 금리를 적용한다. 적금 이자에 추가로 데이터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만기 해지 시 적금 기간 동안 가입중인 SKT 요금제 월 기본 데이터의 10%를 매월 적립해주고 적립된 추가 데이터는 만기 후 3~12개월 동안 분할해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T 주거래 통장·적금’은 고객들에게 모바일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SKT 대리점을 통해 금융상품을 소개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금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상품이다” 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