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가오는 봄, 건강관리 비법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환절기 대비 면역력 강화시키는 음식ㆍ생활습관 관심 증가

바이탈뷰티

바이탈뷰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25일 오후 방영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환절기 면역력을 사수하라!’를 주제로 달걀 껍질 가습기, 흑설탕팩, 진생베리 등 환절기 건강 관리 비법들을 소개했다.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독감을 비롯해 미세먼지 등이 기승을 부리면서 건강의 척도로 면역력이 주목 받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환절기 면역력 개선을 위해 평소 관리할 수 있는 달걀 껍질로 만든 천연 가습기와, 흑설탕팩을 통한 피부 면역, 그리고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삼(진생베리)의 숨은 효능과 이를 활용한 요리도 소개됐다.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좋은 식품으로는 홍삼을 빼놓을 수 없는데, 국내외 각종 임상시험과 연구 논문을 통해 면역력 증대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홍삼의 사포닌(진세노사이드) 성분 때문이다. 더불어, 피로회복 및 혈행개선에도 효과적이어서 환절기 체력저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인삼 뿌리보다 특정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e)이 최대 30배 이상 많이 함유된 ‘인삼 열매(진생베리)’의 효능이 소개되어 화제다. ‘진생베리’는 연중 7월경 약 일주일 동안만 수확이 가능한 인삼 열매로,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은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진생베리 명작수’는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한 고농축 홍삼 앰플이다.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을 도와주고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 앰플로 간편하게 하루에 한 병씩 식후나 저녁을 제외한 시간에 먹으면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 ‘진생베리 명작수’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매장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