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광주애니메이션제작사, 발렌타인데이겨냥 머핀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6.02.12 14:31 기사입력 2016.02.12 14:31

댓글쓰기

 ‘머핀세트’

‘머핀세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마노핀 베이커리 카페와 ‘브레드이발소’캐릭터 협업 프로젝트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문화콘텐츠 기획창작스튜디오 운영지원사업에 선정돼 2015년 창업한 몬스터스튜디오(대표 정지환)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마노핀베이커리카페와 현재 작업 중인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캐릭터를 활용한 협업제품으로 ‘머핀세트’를 출시하는 등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브래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다양한 모양으로 구워진 머핀종류 디저트들을 멋있고 예쁘게 꾸며주면서 히트상품이 된다는 내용의 3D CG애니메이션으로서 캐릭터를 개발한 몬스터스튜디오는 캐릭터 개발을 시작으로 2015년 광주 문화콘텐츠 기획창작스튜디오에 선정되어 창업하여 현재 3D애니메이션 제작이 한창이다.

프리미엄 베이커리카페 마노핀은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가 운영하고 있는 머핀전문 프랜차이즈브랜드로서 머핀과 어울리는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찾는 가운데 광주 애니메이션 제작사 몬스터스튜디오가 제작 중인 ‘브레드이발소’의 컨셉과 일치해 협업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마노핀(이하 마노핀베이커리카페)은 브레드이발소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이용해 머핀세트로 제작하여,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와 3월14일 화이트데이까지 판매할 계획이다.
 ‘머핀세트’

‘머핀세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마노핀카페와 몬스터스튜디오(대표 정지환)는 머핀세트를 홍보하기 위해 발렌타인 스페셜 영상도 제작했다. 본 영상은 순한 초코컵케이크와 활발하고 적극적인 딸기컵케이크가 썸을 타는 내용으로 귀엽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영상 곳곳에 넣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애니메이션이다.
몬스터스튜디오 정지환대표는 ‘브레드이발소는 디저트푸드의 다양한 컬러와 질감을 재미있는 캐릭터와 스토리로 표현한 저희 작품은 이번 마노핀베이커리카페와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캐릭터사업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의인재팀 (062-610-2461)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