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흥군 관산읍민에 전해진 한돈 사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한한돈협회 장흥군지부(지부장 서두석)는  2일 관산읍과 용산면에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대한한돈협회 장흥군지부(지부장 서두석)는 2일 관산읍과 용산면에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한한돈협회 장흥지부 (지부장 서두석) 한돈 1,000KG 기탁"
" 2012년부터 명절이면 어려운 이웃에 우리 돼지고기 ‘한돈’기탁"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대한한돈협회 장흥군지부(지부장 서두석)는 2일 관산읍과 용산면에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군 관계자, 협회회원, 지역 기관·사회 단체장 등이 참석한이날 나눔행사에서 대한한돈협회 장흥군지부는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우리돼지고기 한돈 1,000kg을 기탁했다.

한돈협회는 지난 2002년부터 설과 추석 명절 때마다 직접 키운 돼지고기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오고 있어 주변에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해 9월 추석 명절을 앞두고는 500만원 상당의 한돈 돼지고기 1,000kg을 기탁해 나눔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바 있다.
서두석 지부장은 “지역민들의 관심과 배려가 있어 관산읍 용산면에 다수의 한돈 농가들이 큰 비전을 가지고 한돈을 사육하고 있는 점을 잘 알고 있으며, 이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는 마음으로 직접 키운 돼지고기를 기탁하게 되었다”며 “어르신들이 한돈을 드시고 건강이 넘치는 활력찬 생활을 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안규자 관산읍장은 “작년 한돈 나눔행사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민에게 우리 한돈을 기탁해주어 감사드리고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한돈협회 장흥지회 여러분들의 정성어린 사랑을 소외된 지역민들에게 골고루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