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빙판 위 싸움꾼 스캇, NHL 올스타전 MVP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빙판 위 싸움꾼' 존 스캇(34)이 올스타전 최우수 선수(MVP)로 선정됐다.

스캇은 1일(한국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브릿지스톤 아레나에서 열린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올스타전에 출전해 MVP를 수상했다.
스캇은 서부 컨퍼런스 퍼시픽 디비전의 주장으로 올스타전에 출전했다. 평소 주먹다짐을 잘하는 특성을 반영하듯 보디체킹이 가능하해 주먹다짐이 자주 일어나는 인포서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스캇은 3대3으로 진행된 올스타전에서 센트럴 디비전 올스타를 상대로 두 골을 기록하는 등 퍼시픽 디비전이 9-6으로 이기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스캇의 올스타전 출전에 관해 사전에 말이 많았다. NHL 사무국이 출전 포기를 강요하고 소속팀의 트레이드 파동 등으로 몸살을 앓았다. 그 와중에도 스캇은 올스타전 팬 투표 1위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성원을 등에 업고 올스타전에 나왔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활약을 펼친 뒤 MVP가 되며 스캇은 웃음을 보였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