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미약품, 뿌리는 인후염 치료제 목앤 출시

최종수정 2016.01.27 11:15 기사입력 2016.01.27 11:1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은 인후염 치료에 효과적인 '목앤스프레이(목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목앤은 약국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항염과 진통에 효과적인 수용성아줄렌 성분과 항균작용이 있는 세틸피리디늄 성분을 혼합한 국내 유일의 제품이다.
목앤은 목 염증과 염증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부종, 구내염 및 쉰 목소리에도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 제형으로, 용기 노즐을 입안이나 목 등 환부를 향하게 하고 적당량을 1일 수회 뿌리면 된다.

다른 제품과 달리 요오드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박하향을 첨가해 사용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파라벤 등 별도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마개가 회전식 안전클립으로 되어 있어 휴대시 액체가 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목앤은휴대가 간편해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며 “특히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후염이 쉽게 발생하는 환절기에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